대구동노회 여전도회 제84회 총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7년 06월 02일(금) 10:02

【대구동노회 연합회】대구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오성희)는 지난 3월 29~30일 여전도회대구연합회관에서 "내 규례를 지켜 행하라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이니라(레20:8)"를 주제로 제118회 사경회와 제84회 총회를 가졌다.

첫날 열린 사경회에선 김운성 목사(땅끝교회)가 '온전한 신앙을 위하여' 제하의 말씀을 통해 항상 자신의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뜻을 찾는 여전도회원들이 될 것을 요청했다. 

둘째날 오성희 회장의 사회로 드려진 총회 개회예배는 이순희 직전회장의 기도, 노회장 고웅규 목사(대구동교회)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으며, 한 회기 동안 여전도회 지원에 힘쓴 최병천 목사(신천제일교회)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이순선 권사와 허숙희 장로를 명예실행위원 추대 및 20년 근속표창으로 격려했으며, 이희영 권사에겐 20년 근속표창을 전달했다. 

또한 노회 평신도지도부장 석근대 목사(충현교회)가 축사, 전국연합회 회장 박인자 장로(신양교회)가 격려사를 전했다.

이날 연합회는 총회를 통해 임원회, 실행위원회, 각 부, 연합지역회 등의 보고를 받고, 제84회기 사업과 예산안 등을 인준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경자 <부>신영자 박종순 ▲서기:정영희 <부>박금화 ▲회의록서기:이혜숙 <부>최향임 ▲회계:김성희 <부>안영례 ▲특별회계:김얘향 <부>권건님 ▲총무:김말순 <부>신현옥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