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노회 여전도회 총회 "신앙 성장 위해 노력하자"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7년 06월 02일(금) 09:41

【충북노회 연합회】충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이상숙)는 지난 2월 6~7일 속리산유스타운에서 제83회 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추광자 장로(문의교회)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이상숙 회장의 사회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추광자 부회장의 기도, 영동시찰회장 김병숙 권사(대하교회)의 성경봉독, 연합찬양단의 찬양, 명암교회 유영기 목사의 설교, 김춘곡 권사(서남교회)의 헌금찬양, 이순희 재정부장(동산교회)의 헌금기도 순으로 진행됐으며, 노회 교육자원부장 연광희 목사(산성교회)와 여전도회전국연합회 부회장 김순희 장로(신장위교회)가 격려사를 전한 후 여전도회 지원에 힘쓴 유영기 목사와 이임하는 이상숙 회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또한 박종선 여전도회지도목사(주성교회), 장로회장 최철용 장로, 남선교회장 이종길 장로가 참석한 여전도회원들을 격려하며 축사했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향후 2년 동안 연합회를 이끌어갈 신임원을 선출했으며, 임원회, 실행위원회, 각부 보고 등을 받고 새 회기 예산과 사업안 등을 인준했다.
충북노회 연합회는 오는 5월 1일 지교회 회장 및 시찰회 실행위원 등을 대상으로 교육세미나를 열어, 연합회 내 여성 리더들의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신임원 명단.
▲회장:추광자 <부>박향란 ▲서기:김종애 <부>황인자 ▲역사기록서기:유재숙 ▲회계:이용숙 <부>이순재 ▲회의록서기:박현숙 <부>주재화 ▲총무:양정애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