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북노회 여전도회 제34회 총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7년 06월 02일(금) 09:31

【서울서북노회 연합회】서울서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이혜선)는 지난 3월 9일 응암교회(김기홍 목사 시무)에서 "내 규례를 지켜 행하라 나는 너희를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이니라(레20:8)"를 주제로 제34회 정기를 열고, 신임회장에 김옥희 권사(구파발교회)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이혜선 회장(서부중앙교회)의 사회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노회장 황해국 목사(세광교회)의 '눈물로 발을 적시고' 제하의 설교, 평신도지도위원장 김기홍 목사의 격려사, 전국연합회 전회장 신성애 장로(무학교회)의 격려사, 노회 남선교회연합회장 변재선 장로(광암교회)의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한 회기 동안 여전도회 사업을 적극적으로 후원한 신성호 목사(서부중앙교회)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날 신성애 장로는 선교와 구제를 위해 연합하고 헌신했던 선배들의 정신을 후배들에게 전달하는 서울서북노회 여전도회원들이 될 것을 당부했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새 회기 사업 및 예산 검토와 함께 향후 2년 동안 연합회를 이끌 임원을 선출했다. 

이날 신임회장에 선출된 김옥희 권사는 "연합회와 지회가 서로 잘 협력해 하나님의 복음 사역에 귀히 쓰임받는 여전도회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인사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옥희 <부>장현자 유호일 ▲서기:박정희 <부>이현미 ▲회의록서기:김복녀 ▲회계:권순주 <부>정태란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