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성서공회 제127회 정기이사회

[ 교계 ] 신임이사장 이용호 목사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7년 05월 26일(금) 17:29

대한성서공회 신임 이사장에 이용호 목사(서울영천교회 은퇴ㆍ예장 고신)가 선임됐다.

대한성서공회는 지난 16일 서울 성서회관에서 제127회 정기이사회를 열어 이사회 신임원단을 구성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또 이사회는 장만희 사관(구세군) 김상현 목사(예장 합동) 이영훈 목사(기하성) 양병희 목사(예장 대신)를 신임이사 중 교단대표, 김순권 목사(예장 통합) 김동권 목사(예장 합동) 문희수 목사(기감) 이선균 목사(기감) 김광년 장로(예장 통합)를 찬성 회원 대표, 송영훈 장로(기감)를 감사로 소개하고 김철환 목사(기독교한국루터회)를 교단대표 이사로 선임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는 사장 보고를 통해 2017년 상반기 성서보급 현황도 공개했다.

대한성서공회는 올해 상반기 국내에 39만 3987부, 해외 89개국에 234만 6203부의 성경을 보급했다. 이외에도 해외 미자립성서공회 성서 지원 및 모금 사업으로 26개국에 23만 9287부의 성경을 제작해 기증했다. 이를 위한 모금사업에는 지난해 동기간 대비 1억 900여 만원이 증가한 16억 1200만원이 모금됐다.

대한성서공회 권의현 사장은 "대한성서공회는 인쇄 출판 분야를 강화해 나가는 한편, 성경 본문뿐 아니라 성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료들을 디지털 방식으로 준비하면서, 독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따른 맞춤형 자료를 제공하는 과제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고자 한다"며, "성경을 보내는 운동을 위해 기도와 후원으로 동역해 주시는 교회와 회윈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신임원 명단.
▲이사장:이용호 <부>김현배 ▲서기:김경원 ▲회계:이선균 ▲실행위원:김순권 손인웅 정하봉 김동권 이정익 우창준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