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노회 여전도회 78회 총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7년 05월 18일(목) 08:50

【군산노회 연합회】군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백명숙)는 지난 2월 21일 군산신흥교회(정창환 목사 시무)에서 제78회 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김문숙 권사(군산신흥교회)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22개 지회에서 총대 141명 등 총 144명이 참석한 이날 총회에선 임원 개선과 함께 지난 회기 결산 및 감사 내용을 인준하고, 신년도 예산안과 사업계획을 검토했다. 또한 각 지회들의 사업을 공유하는 한편, 연합활동에 앞장선 지회들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백명숙 회장의 사회로 열린 개회예배는 김문숙 부회장의 기도, 진경신 서기의 성경봉독, 군산신흥교회 여전도회 찬양대의 찬양, 노회장 김호성 목사(금관교회)의 설교 순으로 드려졌으며, 평신도지도위원장 허성주 목사 집례의 성찬식이 이어졌다. 

또한 전국연합회를 대표해 전회장 홍기숙 장로가 회원들을 격려했으며, 작은자 저금통 봉헌, 선교회원증 전달 등의 순서가 이어졌다.

신임회장 김문숙 권사는 인사말을 통해 "하나님의 은혜와 선배들의 헌신을 통해 성장해 온 연합회 사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하며, "먼저 이웃을 돌아보고 지역 복음화와 평화를 위해 기도하는 여성 리더가 되자"고 요청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문숙 <부>이옥희 ▲서기:진경신 <부>강경란 ▲회계:정윤례 <부>박선옥 ▲감사:송정희 고영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