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노회 여전도회 총회, 女 열정 하나로 엮어내야~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7년 03월 08일(수) 14:08

【경기노회 연합회】경기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조영식)는 2월 23일 수원 서둔교회(정선태 목사 시무)에서 총대 201명 등 총 323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조영식 회장(시온성교회)의 사회로 드린 개회예배는 김명옥 부회장(방축교회)의 기도, 서둔교회 여전도회 찬양대의 찬양, 정선태 목사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제하의 설교, 노회 평신도지도위원장 정병록 목사(온누리교회)와 남선교회 회장 이장수 장로(평택동산교회)의 축사,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전회장 민경자 장로(장위중앙교회)의 격려사와 축금 전달, 노회장 이명식 목사(조암신흥교회)의 축도 순으로 드려졌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신임회장으로 서경옥 권사(선돌교회)를 선출하고, 임원을 개선했다. 또한 헌신의 시간을 통해 선교헌금과 5개 지역구에서 모은 작은사랑저금통이 봉헌됐다.

한편, 전국연합회를 대표해 참석한 민경자 장로는 여전도회의 3대 목적사업인 선교, 교육, 봉사를 주제로 연합활동의 중요성과 의미에 대해 강연했으며, 특강 후에는 군선교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윤다윗 목사와 전상우 목사가 선교보고를 하고, 거수 경례와 인사말을 통해 감사를 전했다. 

오후 속회에서는 임원개선이 있었으며, 사업보고와 신년도 사업계획을 인준한 후 신임 서경옥 회장 인도의 폐회예배로 총회를 마쳤다. 

이날 이임하는 조영식 권사는 "회원들의 기도와 응원 덕분에 임기를 잘 마칠 수 있었다"고 인사했고, 신임회장 서경옥 권사도 "선배들의 헌신을 이어 주께 쓰임 받는 종이 되겠다"는 소신을 밝히며,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과 열정을 하나로 엮어내는 경기노회 여전도회연합회가 되자"고 요청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서경옥 <부>김명옥 윤화실 ▲서기:송현오 <부>박의순 ▲회계:임순희 <부>윤명자 ▲특별회계:최정숙 ▲총무:차순옥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