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노회 여전도회, 부장 수련회 ㆍ 순북지방회 총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7년 01월 31일(화) 16:36

【순천】순천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이말출)는 지난 19일 순천성북교회(이창렬 목사 시무)에서 제44회 지회 지도자 및 제7회 7지방 부장 수련회를 개최했다.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드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를 주제로 열린 수련회 개회예배는 이말출 회장의 인도로 양영숙 교육부장의 기도, 윤윤예 교육부차장의 성경봉독, 이창렬 목사의 '화평하게 하는 자' 제하의 설교와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참석자들은 이무석 교수의 특별강의 후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총회, 나라와 민족, 맡겨주신 주님의 귀한 사역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했다. 한편, 순천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순북지방회(회장:김사옥)는 지난 18일 외서교회(송외천 목사 시무)에서 제3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새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을 주제로 열린 이번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사옥 회장의 인도로 서정옥 부회장의 기도, 오민수 서기의 성경봉독, 송외천 목사의 설교와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송외천 목사는 "새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 받은 사명을 성실히 감당해내는 여전도회원이 되기를 소망한다"며, "여전도회전연합회 순북지방회 회원들 모두에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