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동노회 여전도회 지회 실행위원 세미나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7년 01월 31일(화) 16:35

【강원동노회 연합회】강원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최숙희)는 지난 9~11일 강원도 속초시 추양하우스에서 제38회 지회 실행위원단 세미나를 열고 연합정신 강화와 영적 재충전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느니라(롬11:29)"를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서는 강원동노회장 김영석 목사(주문진교회)가 개회예배에서 말씀을 전했으며, 서울여대 기독교학과 장경철 교수 등이 특강했다. 한편 헌신예배는 동해제일교회 이규동 목사가 인도했다. 

매년 서울의 여전도회관을 방문해 지회 실행위원단 세미나를 가져 온 강원동연합회는 올해 일정이 맞지 않아 지역에서 행사를 개최했으며, 2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부 주관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회원들의 영성과 화합을 강화했다.

최숙희 회장(통리교회)은 "회원들이 온전히 하나님의 은혜만을 사모하며 성숙한 모습으로 모든 순서에 임하는 모습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다"며, 한 해 동안 연합회와 지교회를 섬기며 수고한 실행위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강원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오는 3월 21일 거진중앙교회(김혁 목사 시무)에서 제65회 총회를 갖고, 다시 한번 연합회의 화합과 성장을 위한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