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노회장로회 제49회 정기총회

[ 교단 ] 회장에 지영갑 장로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7년 01월 03일(화) 09:56
   
직전회장 홍삼열장로와 함께 한 회장 지영갑 장로(왼쪽)

【대구동경북】경북노회 장로회는 지난달 17일 대구서광교회(홍무열 목사 시무)에서 제49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장에 지영갑 장로(대구서광교회)를 추대하는 등 제반회무를 처리했다.
 
이날 총회에 앞서 수석부회장 지영갑 장로의 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직전회장 김창한 장로의 기도와 부회장 황병국 장로의 성경봉독, 대구서광교회 하늘소리중창단의 특송 후 노회장 김영석 목사(제이교회)의 '함께 어울려' 제하의 설교와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수상 및 축하 순서는 총무 김판용 장로의 사회로, 회장 홍삼열 장로의 인사와 내빈소개, 신입회원 환영에 이어 전국장로연합회 회장 배혜수 장로(포항동부교회)의 격려사 후 회장 홍삼열 장로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영남지역장로연합회장 진장명 장로의 격려사, 대구시장로회연합회 회장 이용화 장로의 축사가 진행됐다.
 
3부 총회는 회장 홍삼열 장로의 사회로 회순에 따라 수석부회장 지영갑 장로가 회장을 자동승계하고, 신임 수석부회장에 황병국 장로(하늘소망교회)를 선출하는 등 임원을 선출했다. 이어진 회장 취임 감사예배는 부회장 서유석 장로의 인도로 부회장 윤태혁 장로의 기도와 성경봉독, 홍무열 목사(대구서광교회)의 '잘 지키는 믿음' 제하의 설교, 신임회장 인사, 정인기 장로의 축사, 조헌호 집사의 색소폰 연주,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