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인연구소 '말씀 세미나' 10월 6일부터 전국 순회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6년 09월 22일(목) 10:22

기독교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주목받고 있는 '사사그룹'(대표:전겸도)의 부설기관인 큐인연구소가 10월 6일부터 11월 1일까지 9개 도시를 돌며 '큐인 말씀 일일세미나'를 개최한다.
 
큐인 말씀 묵상은 사사그룹의 기독교 대안학교인 사사학교에서 학생들이 말씀을 묵상하는 방법이다. 각 정해진 단계를 통해 말씀을 있는 그대로 묵상하는 이 방법은 벌써 20여년이 넘는 시간동안 사사학교를 직ㆍ간접적으로 거쳐간 많은 사람들에게 말씀을 제대로 익히도록 도왔다.
 
첫 세미나는 대전 새중앙교회(이기혁 목사 시무)에서 시작해 인천, 서울, 울산, 익산, 고양, 천안, 남양주, 거제 등지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올해 상반기에는 5~6월 대전, 남양주, 부산, 영암, 오산, 고양, 익산, 서울, 아산 등에서 열려 1500여 명의 목회자와 부모, 교사들이 참석해 교육에 대한 도전과 희망을 경험했다.
 
큐인 말씀 일일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등록자에게는 식사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사사그룹 대표 전겸도 목사는 "다음세대가 살아야 교회가 살고, 한국이 살고, 세계가 산다. 결국에는 우리가 가진 노하우를 모든 교회와 가정에 나누어 주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무료로 진행하는 것은 돈의 문제가 아닌 우리가 감당해야할 사역이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사사그룹이 운영하는 충남 금산의 사사학교는 지구촌 곳곳이 영적으로 타락한 것으로 보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변혁자인 '사사'를 길러내고 있다. 사사학교는 단순히 기독교적인 가치관을 가진 현대시민을 양성하는 학교가 아니라 사람을 키우는 일에 집중해 주목을 받고 있다.
 
전겸도 목사는 "지금 이 시대에 똑똑하고 탁월한 사람, 성공한 사람, 입지적인 사람은 많다. 그러나 하나님이 찾으시는 신실한 사람은 극히 적다"면서, "지금 시대야 말로 영성, 인격, 실력, 섬김을 갖춘 사람이 필요하며 이러한 기독인재를 우리는 이 시대의 '사사'(士師)라고 부른다. 우리의 궁극적인 비전은 각 분야에서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이 되어 세상을 섬기고 무너진 곳을 세우는 '빌더'를 양성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세미나 참석 문의는 전화 041-751-4414, 혹은 홈페이지(www.cuinbible.com) 참조.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