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바이블칼리지, 9월 1일 개강

[ 교계 ] CBS와 통독원 공동 수료증 발급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6년 08월 23일(화) 13:53

CBS(사장:한용길)와 통독원(대표:조병호)이 성경 66권을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인터넷 강좌 'CBS 바이블칼리지'를 개원한다. 

CBS와 통독원은 "2017년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가 '오직 성경으로' 다시 돌아가 성경을 깊이 있게 배우고, 지성과 영성을 겸비한 크리스천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하기 위해 바이블칼리지를 개원한다"고 밝혔다. CBS 바이블칼리지 '통박사 조병호의 통通성경학교'는 9월 1일 정식 개강한다. 

이번에 개강하는 'CBS 바이블칼리지'는 성경 일독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성경 66권 전체 스토리 인터넷 100강의로 진행된다. 강의는 인터넷(www.cbsbible.co.kr)과 모바일(m.cbsble.co.kr)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언제든지 수강할 수 있다. 

특별히 창세기에서 요한계시록까지 역사 순으로 100강의를 차례로 공부하는 이 과정은 주 4회 수강 시 6개월, 일 1회 수강 시 100일이 소요되는 '교육기간 자율선택제'로 운영되며 CBS와 통독원이 공동으로 발급하는 수료증(Certification)을 받게 된다. 

오는 31일까지 인터넷 사전 등록자에게는 부교재인 유대인과 패밀리스쿨, 성경을 통한 기도 등 조병호 목사의 저서 7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