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부흥전도단 대표단장 장향희 목사 선출

[ 교단 ]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6년 06월 14일(화) 17:33

총회부흥전도단은 지난 13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든든한교회(장향희 목사 시무)에서 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7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원 선출 및 사업 계획 등을 논의했다. 

'일어나 함께 가자'를 주제로 열린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회칙에 따라 직전 상임부단장 장향희 목사가 신임 대표단장에 만장일치 박수로 추대됐다. 장향희 목사는 "총회 부흥사의 자질 향상과 섬김에 힘쓰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부흥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총회부흥전도단이 거룩한 영적 영향력을 통해 한국교회 안에 새로운 부흥의 동력을 제공하길 바란다"며 한국교회의 관심과 기도를 요청했다. 

이날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장향희 목사의 인도로 심태식 목사의 기도, 서정우 목사의 성경봉독, 직전 대표단장 김성기 목사의 '부흥사의 변화' 제하의 설교, 한인선 목사의 광고와 유무한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예배 후에는 신입회원, 지역단 단장 및 임원을 소개하는 한편, 사업ㆍ감사ㆍ회계 보고를 받았다. 또 신구 임원 교체식을 가졌다. 

신임원 명단.
 ▲대표단장:장향희 ▲상임부단장:지재진 ▲사무총장:서정우 ▲서기:이광현 <부>이응성 ▲회계:김준영 <부>임명운 ▲감사:윤갑수 유승준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