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눈높이에 '딱', 중ㆍ고등부 연합 여름수련회

[ 다음세대 ] 교회학교 중고등부전국연합회, 7월 25~27일 중앙대 안성캠퍼스서 개최

이수진 기자 sjlee@pckworld.com
2016년 05월 20일(금) 10:52

청소년 신앙 성장을 위한 중ㆍ고등부 연합 여름수련회가 7월 25~27일 2박3일간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에서 열린다.

교회학교 중ㆍ고등부전국연합회(회장:김종수, www.himchurch.net)가 주관하는 연합수련회는 '주님 우리로 화해하게 하소서'를 주제로 열리며, 이얼 영어강사와 차길영 차수학대표의 간증시간, 이은경 아나운서(전 전북CBS)의 특강을 비롯해 유상진 목사(영암교회)ㆍ홍종철 목사(세향교회)가 영성집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야외 체육활동인 '웃찾사! 빅리그', A2J의 찬양콘서트 등이 마련돼 있다.

회장 김종수 장로는 "여름방학은 믿음의 사람들에게는 제일 중요한 시간"이라며, "청소년들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대학 캠퍼스에서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말씀과 간증이 진행되는 이번 수련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인생이 바뀌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정성껏 준비한 잔치에 전국교회 청소년들과 교회학교 교사의 많은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02-763-4540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