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남노회 여전도회 제83회 총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6년 04월 12일(화) 13:53

【대구동남노회 연합회】대구동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금윤숙)는 지난 3월 23~24일 효목제일교회(김승준 목사 시무)에서 제83회 총회 및 제117회 사경회를 개최했다.
첫날 3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금윤숙 회장의 인도로 열린 제117회 사경회는 효목제일교회 임마누엘중창단의 찬양, 호남신대 오현선교수의 'PCK 여성의 글로벌 지도력' 제하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제83회(대구동남 제7회) 총회 개회예배는 대구상동교회 리브가중창단의 찬양, 대구동남노회장 김태곤 목사(주은교회)의 말씀, 노회 교육부장 이상란 목사(중리교회)의 집례의 성찬식 순으로 진행됐으며, 총대, 실행위원, 전회장 및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연합회의 성장과 화합을 자축했다. 예배 후반엔 부노회장 박연근목사(쉼터교회)가 축사하고, 여전도회전국연합회 회장 박인자 장로가 격려사를 전했으며, 작은사랑저금통 봉헌이 이어졌다.

이날 참석자들은 새 회기에도 하나님 나라 확장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며, 모성애적 사랑과 선배들의 지도력 전수에 힘쓸 것을 다짐하고, 직전회장 정문화 권사 인도의 폐회예배로 총회를 마쳤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