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성 열풍' 라이즈업코리아 정기총회 개최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6년 02월 21일(일) 20:30

전국적으로 품성교육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사)라이즈업코리아운동본부(대표회장:채영남, 이사장:박지태)가 창립 19주년 감사예배 및 정기총회를 지난 18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7층에서 마련했다.

법인이사장 박지태 목사의 사회로 열린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운영이사장에 박흥석 목사를 추대하고 운영이사회 임원을 일부 보강하는 등 새로운 임원 조직을 인준했다. 또 2015년도 사업 결산 및 감사 보고를 받은 후 2016년도 예산안 책정과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라이즈업코리아는 지난해 품성 지도자 양성교육과 품성교재 공급사업에 집중했다. 올해는 대학과 단체를 돌며 '예수 품성 닮기 천만인 참여운동'을 전개하면서, 휴대용 정수기를 통한 위생식수 나눔운동, 품성 교재 2만부 보내기, 연간 5회를 목표로 한 품성 지도자 양성교육 등의 사업에 주력할 방침이다.

총회 후에는 품성강사 원우회 1~3기 총동문회 창립총회가 열렸다. 이들은 본부가 주최한 품성교육 강사과정인 품성에 대한 이해, 경쟁력, 기독교세계관, 계발, 교육훈련, 리더십, 생활적용, 선교 등의 강의를 수료했다.

한편 감사예배는 공동회장 이무웅 목사의 사회로 열려 품성교육원장 안영로 목사의 설교, 설립자 정근모 박사의 축사, 명예이사장 김동권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