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립대상교회 연합 여름성경학교 지원

[ 문화 ] 팻머스문화선교회, 오는 28일까지 신청 마감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16년 02월 17일(수) 10:10

최근 들어 인구가 적은 지방뿐 아니라 도시에도 자립대상교회가 늘어나고 있다. 자립대상교회는 재정과 인력의 부족으로 여름성경학교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계획하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난 10년 동안 어린이 월간 예배 콘텐츠를 개발해 온 팻머스문화선교회가 자립대상교회의 여름성경학교를 위해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자체적으로 성경학교를 열기 어려운 교회들이 연합하여 캠프를 계획할 경우 팻머스에서 제작하는 '2016 여름성경학교' 콘텐츠를 지원하기로 한 것.
 
신청을 통해 선정된 교회는 성경학교를 위한 세미나(프로그램 주제 및 프로그램 진행 방법 교육)의 참석 비용과 관련 교재(교사 가이드북, 어린이 공과, 자료 및 찬양 CD)를 무료로 제공 받는다.
 
신청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자립대상교회를 대상으로 성경학교(또는 캠프)를 계획하는 교회나 어린이가 적은 교회들끼리의 연합 캠프를 계획하는 교회는 신청가능하다. 홈페이지(http://www.holykidz.com/community/vbs_support.php)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이메일(suhn8055@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3월 중 홈페이지에서 선정자를 발표한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