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노회 여전도회 제32회 임원단 수련회

[ 여전도회 ] 구원의 기쁨 누리는 삶 살아야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6년 02월 03일(수) 14:06

【경북노회 연합회】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김정숙)는 지난 1월 21일 대구제일교회(박창운 목사 시무)에서 제32회 임원단 수련회를 개최했다.

연합회 실행위원 및 지회 임원단, 시찰회 임원 등을 대상으로 한 이번 수련회는 "너희를 부르신 이는 미쁘시니 그가 또한 이루시리라(살전 5:24)"를 주제로 열려, 새 회기 사업에 대한 이해 강화와 선교비전 제시에 초점을 맞추고 진행됐다.

준비기도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는 650여 명의 임원들이 함께해 교제하고, 지도력과 직능 강화를 위한 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김정숙 회장의 사회로 드려진 개회예배에선 박창운 목사가 '기도' 제하의 말씀을 전했으며, 이어진 특강 시간에는 목포사랑의교회 백동조 목사가 '놀라운 복음, 놀라운 증언'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날 강사들은 좋은 사람을 만나길 기도하기 전에 스스로 좋은 사람이 돼야 함을 강조하며, "여전도회원들이 먼저 복음과 은혜를 누리는 하나님의 사람이 돼 달라"고 당부했다. 직능별 훈련 순서에는 전회장 박정자 권사가 임원들의 역할과 회원과의 관계 등에 대해 소개했다.

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 김정숙 회장은 "추운날씨 가운데서도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은혜로운 시간을 가진 것에 대해 깊이 감사한다"며, "일선에서 수고하는 지회 임원들의 노력을 통해 연합활동이 활기를 얻고 큰 복음의 역사가 일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