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대원 총동문회 주최 제12회 송년의 밤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5년 12월 09일(수) 09:46

평신도교육대학원 총동문회(회장:이훈범) 주최 '제12회 총동문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7일 장로회신학대학교 한경직기념예배당에서 진행됐다.

연말마다 평대원 동문과 가족이 모여 친교를 나누는 '송년의 밤' 행사는 경건예배, 인사 및 축하, 축제 한마당 등으로 진행했다. 1기부터 28기까지 참석한 전국 300여 동문들은 서로의 안부를 묻고 새해 덕담을 나누며 친교를 다졌다.

경건예배는 총동문회장 이훈범 장로의 인도로 열려 직전회장 이준삼 장로의 기도, 서기 강정용 장로의 성경봉독 재학생 28기(반장:김기원)의 찬양, 김상룡 목사(영등포노회 전 노회장)의 '더 나은 나' 제하의 설교, 최기학 목사(상현교회)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열린 인사 및 축하 시간에는 장신대 김명용 총장, 평신도지도위원장 김정호 목사, 평대원 이사장 최호철 장로, 남선교회전국연합회장 김동석 장로의 격려사와 한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장 이덕선 장로의 축사가 있었다. 3부 축제 한마당은 이아연 학생의 가여금 연주와 가곡 공연 후 행운권 추첨으로 마쳤다.

총동문회장 이훈범 장로(한광교회)는 "광복 70년을 맞는 뜻깊은 해를 보내면서 이번 행사에 참여하신 모든 동문들이 함께 서로의 기쁨과 즐거움을 나누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평신도교육대학원은 제29기 신입생을 내년 1월 25일~2월 15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입학하면 장로회신학대학교 강의실에서 신학서론, 기독교 교육개론, 한국교회사, 구약학 개관, 신조학, 신약신학, 예배학 개론, 기독교 영성훈련, 선교신학, 개혁신학, 장로교회사, 교회정치, 현대신학 등을 배운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