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전국연합회 실행위원 영성훈련

[ 여전도회 ] "모든 선교여성이 하나님 일꾼"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5년 12월 02일(수) 09:28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박인자)는 지난 11월 24~26일 속초시 추양하우스에서 제24회 실행위원 영성훈련을 기획행정지원부(부장:신성애장로) 주관으로 가졌다.
'서로 대하든지 모든 사람을 대하든지 항상 선을 따르라(살전 5:15)'를 주제로 열린 이번 영성훈련은 실행위원들의 영성, 지도력, 연대 강화를 목적으로 예배, 친교, 기도, 관광 등의 순서로 구성됐다.

특히 둘째날과 셋째날에는 각각 실행위원회와 협의회를 통해 여전도회의 사업과 현안들이 집중적으로 논의됐다. 

실행위원회에서는 15일 성탄축하예배와 작은사랑저금통 봉헌, 21일 은퇴교역자 위로회 등 성탄의 기쁨을 나누고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보기 위한 계획들이 다뤄졌으며, 협의회에서는 위원회 및 이사회 운영과 실행위원들의 역할에 대한 숙지와 함께 여전도회관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교육, 예배, 행사의 참석률을 높이기 위한 방안 등을 논의했다. 한편, 수요일 저녁 강릉교회(이상천 목사 시무) 예배에 참석한 실행위원들은 예배 중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지역 복음화를 위한 헌금을 전달했다. 이번 영성훈련에는 실무자 2명을 포함해 총 43명이 참석했다.  박인자 회장은 "모든 실행위원들이 하나님의 일꾼으로 부름받은 귀한 사람들"이라며, "선배들의 신앙과 헌신을 본받아 영적 지도력을 발휘하고 죽기까지 충성하는 선교여성의 본이 되자"고 인사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