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 교회성장 목회세미나

[ 교단 ] 30일 광주 무등교회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5년 11월 17일(화) 16:34

교회성장을 위한 목회세미나가 마련돼 교회성장을 위한 실제적인 방법과 사례가 제시된다. 

총회 국내선교부(부장:림형석, 총무:남윤희)는 오는 30일 광주 무등교회(진명옥 목사 시무)에서 광주ㆍ전남지역 교회성장을 위한 목회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내년 6월까지 전국 20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총회 국내선교부가 주최하고 전남노회와 광주노회, 광주동노회 국내선교부가 주관한 이번 세미나에서는 교단 산하 교회들의 전도와 성장을 독려하고, 교회성장을 위한 실제적인 방법과 사례를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평촌교회 대행진(전도, 기도, 말씀 대행진)' 사례 소개를 시작으로 농어촌 교회와 개척교회의 성장사례, 도시지역의 전통적인 교회의 성장사례에 대해 림형석 목사, 김계원 목사(전의무학교회), 김인하 목사(구하리교회), 신정 목사(광양대광교회) 등이 강의할 예정이다. 또 증경총회장 안영로 목사가 참석해 전도자의 사명에 대한 결단의 시간을 갖는다. 

국내선교부장 림형석 목사는 "목회세미나를 통해 교회 성장을 원하는 목회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할 뿐만 아니라 교회성장을 위한 실제적인 방법과 사례가 소개돼 사역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세미나 참석을 요청했다. 세미나에는 목회자 및 부인, 부교역자가 참석 가능하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