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남ㆍ서울남 장로회 정기총회 개최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5년 10월 23일(금) 14:18

전국장로회연합회 산하 서울강남지역의 지연합회들의 정기총회가 10월 중 잇따라 열려 주요회무로 임원이 개선되고 있다.

서울서남노회 장로회는 11일 금성교회에서 제42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김창무 장로(금성교회)를 선출했다. 이날 예배는 김창무 장로의 인도로 열려 김두환 장로의 기도, 이성오 목사의 '무엇에 힘을 써야 하나' 제하의 설교 및 축도로 진행됐으며, 전국장로회연합회장 박계균 장로가 이임회장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서울강남장로협의회장 독고인호 장로가 축사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창무 ▲부회장:신덕용 이복경 이희한 김의경 ▲총무:이호영 <부>김기성 ▲서기:이두희 <부>이근복 ▲회록서기:김동환 <부>이재권 ▲회계:최영조 <부>조정수 ▲감사:강정규 류형우 김정윤

서울남노회 장로회는 17일 명수대교회에서 제40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으로 김경진 장로(명수대교회)를 추대했다. 또 회무처리 시간에 직전회장 이정환 장로(초대교회)가 공로패를 받았으며, 새로운 회기 사업과 예산안을 심의했다.

사업계획은 전 회장 초청 임원간담회, 선교지 탐방 해외여행, 신년하례 및 척사대회, 시무장로 부부동반 야외예배, 원로 및 은퇴장로 야외예배, 정기임원회 및 수시 실무 임원회, 장로회보 발간 및 장로수첩 제작 등을 준비하고 있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경진 ▲수석부회장:이선규 <부>강대촉 최학근 박종오 정병홍 ▲총무:황호영 <부>방주석 ▲서기:안윤선 <부>손석주 ▲회록서기:이인기 <부>이일혁 ▲회계:김성국 <부>김경탁 ▲감사:곽신환 윤은규 김현수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