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지역 복음화 전도대회

[ 교계 ] 성주지역 기독교연합회ㆍ기독교신우회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5년 10월 20일(화) 14:15

【대구동서남】경북 성주지역기독교연합회, 성주지역 기독교신우회는 지난 9월30일~10월2일 '복음의 능력으로'를 주제로 성주중앙교회에서 성주지역 복음화 전도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제24회째를 맞는 이번 전도대회에는 재경 지역의 회원들도 참여해 더욱 선교 열기를 뜨겁게 했다.
 
이번에 진행된 성주지역 초교파 연합집회는 지역교회가 다함께 모여 뜨겁게 찬양하며 기도해 마치 1950~60년대의 부흥집회를 연상케 했다
 
이번 전도대회 첫째 날 예배는 연합회 회장 이상란 목사(성주중리교회)로 시작되어 회계 정무섭 장로(대흥교회)가 기도하고, 장향희 목사(든든한교회)가 '믿음의 능력' 제하의 설교를 했다.
 
이어진 둘째 날 예배는 임종훈 목사의 인도로, 성주군장로회 회장 이노영 장로(성주제일교회)의 기도, 성경환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으며, 셋째 날 예배는 임남식 목사의 인도로, 부회장 이세동 장로(선남교회)가 성경봉독을 하고 서철봉 목사가 기도했다.
 
이상란 목사는 대회사를 통하여 "성주지역을 사랑해주셔서 곳곳마다 교회를 세워주신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교회를 통하여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하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생각하며 느끼며 죄송한 마음과 함께 마음이 아파온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