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회 지연합회 일제히 총회 시작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5년 10월 12일(월) 10:07

11월 19일 제44회 전국장로회연합회 정기총회를 앞두고 전국 66개 지연합회가 10월 초부터 일제히 정기총회를 열고 있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주요회무로 회장 선출을 비롯한 임원 개선이 진행된다. 또한 사업과 결산 보고 후 새로운 회기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심의한다.

안양노회 장로회는 제32회 정기총회를 4일 명학교회에서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강문환 장로(명학교회)를, 수석부회장에 정권옥 장로(해성교회)를 각각 선출했다. 한편 직전회장 반해룡 장로(대광교회)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특별히 안양노회 장로회는 인재육성 차원에서 총회를 통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에는 고등학생 3명이 장학금을 받았다.

다음은 임원 명단. 
▲회장:강문환 ▲수석부회장:정권옥 <부>김덕진 전종한 이두섭 ▲총무:김성환 <부>조태민 김봉천 최정배 ▲서기:심진덕 <부>김영준 ▲회계:김한영 <부>권봉논 ▲감사:추진 엄경록 김창규

또한 인천동노회 장로회는 제32회 정기총회를 4일 남촌교회에서 열고 신임회장에 박수호 장로(남촌교회)를, 수석부회장에 서정남 장로(동춘교회)를 각각 선출했다. 또 총회에서는 직전회장 배제환 장로(동현교회)가 전국장로회연합회장 명의의 공로패를 받았다.

사업계획으로는 임원회와 월례회, 신년하례회, 부부 수련회, 목사ㆍ장로 체육대회, 증경회장 초청간담회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다음은 임원 명단. 
▲회장:박수호 ▲수석부회장:서정남 <부>김창만 류영희 이형락 김연동 김승열 정철선 ▲총무:최창선 <부>김공배 ▲서기:우기항 <부>박치홍 ▲회계:오원영 <부>차재우 ▲감사:강현순 임흥수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