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회 본회 실행위원 및 각부 위원 연수회

[ 여전도회 ] 무슨 일이든지 주께 하듯 하자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5년 10월 02일(금) 08:48
   
▲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제80회 총회에서 선출된 임원 및 실행위원들이 처음으로 14층 대강당에서 인사하고 자신의 직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박인자) 산하 7개 부서와 8개 특별위원회가 한자리에 모이는 '본회 실행위원 및 각부 위원 연수회'가 지난 9월 23일 여전도회관 14층 강당에서 진행됐다.


이번 연수회에는 전국연합회 실행위원과 각부 위원, 특별위원회 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을 다하여 주께 하듯 하라(골 3:23)'는 주제에 따라 리더들의 바람직한 성품과 역할을 공유하고, 각 부서별 주요 사업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개회예배에서는 연신교회 이순창 목사가 '작은 소망을 통해 이뤄지는 하나님의 역사'를 강조했으며, 특강 시간엔 전국연합회 실무자들이 담당 부서의 현안들을 정리하고 참석자들의 기도를 요청했다. 한편, 부서 및 위원회별 협의회 이후 진행된 오후 종합보고 모임에선 준비한 구호 등을 선보이며 친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장 박인자 장로는 새 역사를 창조하는 선교 여성의 사명을 제시하며, "감사, 기쁨, 화합을 통해 하나님 나라 확장에 더욱 힘쓰는 여전도회원이 되자"고 당부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