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WM, 다문화 상황에서의 선교훈련 ANF 참가자 모집

[ 교계 ]

장창일 기자 jangci@pckworld.com
2015년 07월 28일(화) 14:53

세계선교협의회(Council for World Mission, CWM)가 다문화 상황에서의 선교 훈련인 'A New Faith And Culture Experience(ANF)'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10월 12~11월 27일까지 7주 동안 자메이카에서 진행되는 ANF 프로그램에는 현재 사역 중인 목회자, 다문화 상황에서의 선교에 관심있는 사람, 영어로 회의참여가 가능한 사람을 참가대상으로 하고 있다. 참가자로 선발되면 CWM이 항공료와 현지 숙박(식사포함) 등 전체 비용을 부담한다. 서류는 CWM 제출용(영문 신청서, 여권 사본, 여권사이즈 사진 2장)과 총회 제출용(국문 이력서, 국문 자기소개서)을 준비해야 하며 오는 8월 26일까지 총회 기획국(02-745-9222, plan@pck.or.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총회 홈페이지(www.pck.or.kr)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런던선교회에 뿌리를 두고 1977년 창립된 CWM은 그동안 영국 런던에 본부를 두고 있다가 선교의 영역이 남반구로 옮겨지는 현실을 반영해 최근 싱가폴로 본부를 이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