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노회 여전도회, 100년사 출판 감사예배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5년 06월 15일(월) 16:34

【부산】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양명순)는 지난 9일 부산진교회(이종윤 목사 시무)에서 '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 100년사 출판 감사예배'를 드리고, 그 동안 모아 온 사료를 전시하는 한편, 참석자들과 오찬을 함께 했다. 부산연합회 회장 양명순 권사의 사회로 드려진 예배는 최영선 부회장의 기도, 서자선 부회장의 성경봉독, 연합찬양대의 찬양, 부산노회장 이종윤 목사의 '하나님이 행하신 큰 일' 제하의 설교, 부산여전도회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종윤 목사의 축도로 마쳐졌다.

이어진 출판기념회는 100년사 편찬위원장 이홍자 장로의 발간사,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전회장 홍순자 장로의 축사, 고신대학교 이상규 교수의 격려사와 부산장신대학교 탁지일 교수의 책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편찬위원장 이홍자 장로는 "어렵고 힘들 때마다 선배들의 족적에서 큰 위로와 용기를 얻은 것처럼, 작고 연약한 우리의 발걸음이 믿음의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내어 걷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부산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3월 기념음악회를 열어 100주년의 기쁨을 나누고, 4월 101회 총회에서 새로운 세기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등 역사에 걸맞은 연합과 선교에 힘쓰고 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