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지연합회 잇따라 체육대회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5년 06월 10일(수) 13:37

남선교회 지연합회 정기행사인 체육대회가 지난 5월 한 달간 일제히 열려 스포츠를 통한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서울서북노회연합회(회장:이운성)는 지난 5월 16일 경기도 파주 운정체육공원에서 제8회 한마음축제를 개최했다. 시찰별 대항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예배 후 팀별 응원전을 시작으로 게임도구를 이용한 경기와 OX퀴즈, 오리발릴레이, 단체줄넘기, 이어달리기 등의 종목경기와 레크리에이션 등이 마련됐다.

전남노회연합회(회장:박정종)는 지난 5월 16일 전남 화순 하니움실내체육관에서 여전도회연합회(회장:정혜진)와 공동으로 제20회 연합 체육대회를 열었다. 산하 16개 교회, 20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여한 체육대회는 배구, 족구, 탁구, 단체줄넘기 등의 경기 겨루기로 진행됐다.

평양노회연합회(회장:이재권)는 지난 5월 25일 서울 숭실고 운동장에서 제13회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화합을 다졌다. 회원들은 축구, 배구, 족구, 피구, 원반공튀기기와 시찰별 명랑운동회를 가졌으며, 방주교회가 종합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평북노회연합회(회장:박재언)는 지난 5월 25일 서울 고려대부속고 운동장에서 제28회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배구, 피구, 족구, 계주, 단체줄넘기, 투호 등의 종목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우승은 보문중앙교회가 차지했다.

용천노회연합회(회장:김필순)는 지난 5월 25일 경기도 의정부 경민대 운동장에서 제31회 체육대회를 통해 친교를 나눴다. 경기 종목은 배구, 족구, 피구, 릴레이, 줄넘기, 윷놀이 등이 준비됐으며, 번동제일교회가 우승했다.

함해노회연합회(회장:이기환)는 지난 5월 25일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제16회 연합체육대회를 열었다. 종합우승은 삼위교회가, 응원상은 성민ㆍ성광ㆍ삼위교회가, 입장상은 성민ㆍ성화동ㆍ삼위교회가 각각 차지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