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노회 여전도회 제64회 총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5년 05월 06일(수) 15:50

【대전노회 연합회】대전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3월 16일 대전제일교회(김철민 목사 시무)에서 "약속하신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수 14:12)"를 주제로 제64회 총회를 개최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심영자 직전회장의 사회로 열린 개회예배는 최정희 부회장의 기도, 김원희 서기의 성경봉독, 대전제일교회 경로대학 찬양단의 찬양, 대전노회장 권하원 목사(밀알교회)의 '참 신앙의 대를 잇는 여인들' 제하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으며, 노회 평신도위원장 신동성 목사(경당교회)의 축사와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신성애 회장 및 대전신학대학교 김명찬 총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이날 연합회는 여성안수 법제화 20주년을 기념하는 성찬식을 거행하는 한편, 회원들의 정성을 모은 작은사랑저금통 봉헌식을 가졌다. 여전도회 감사패는 김철민 목사가 수상했다. 

신임회장 최정희 권사(태평양교회)는 "하나님 뜻에 합당한 연합회가 되도록 모든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자"고 요청했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최정희 <부>최명근 임연희 ▲총무:남정순 ▲서기:김수진<부>이선숙 조혜진 ▲역사기록서기:정옥희 <부>김원희 ▲회계:강난수 <부>유선희 윤경숙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