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이즈업코리아 '품성 운동' 각광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5년 05월 06일(수) 15:02
   
 

(사)라이즈업코리아운동본부(대표회장:채영남, 법인이사장:박지태)가 진행하는 '품성 운동'이 교계를 넘어 사회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이즈업코리아는 산하 품성교육원(원장:안영로) 주관으로 자체 발간한 '예수님의 품성 닮기 21' 교재를 활용해 전국을 돌며 품성교육 운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 운동은 한국사회에 만연한 갈등을 '예수님의 품성을 배우며 극복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성경내용을 기반으로 한 교육이지만 사회에서도 품성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강의를 요청하는 곳이 늘고 있다. 경희대 호텔관광학과, 한국해비타트, 어린이집, 유치원 등에서 라이즈업코리아의 품성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물론 교회와 성도들의 교재 구입도 쇄도하고 있다. 교재가 미션스쿨협의회, 한남대 교수회, 전국기독교수연합, 한전신우회, 소망교도소 등에서 신앙교육 교재로 활용되고 있다.

교재는 계속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첫 교재로 새벽기도회 활용 버전에 이어 리더자용 출시 후 믿음, 용서, 진실 부분 등을 첨가한 개정증보판이 최근에 나왔다.

교재 구입 단체나 개인은 지침에 따라 하루 한가지의 품성덕목을 학습하고 생활에 적용하는 방식으로 훈련하면 된다.

법인이사장 박지태 목사는 "품성 교재는 그리스도인의 품성교육과 훈련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교회나 단체, 가정이나 소그룹 모임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품성의 원리부터 경청, 순종, 감사, 정직 등 품성항목이 순차적으로 제시된다"고 설명했다.

교재 신청 및 품성교육 문의는 (사)라이즈업코리아운동본부로 전화(02-747-0695)하면 된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