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노회 여전도회 제82회 총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5년 04월 29일(수) 16:48

【대구동노회 연합회】대구동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3월 26일 여전도회대구연합회관에서 제82회 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오성희 권사(신천제일교회ㆍ사진)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이순희 장로(효목중앙교회)의 사회로 열린 개회예배는 대구동노회장 김연수 목사(대구성북교회)의 '주가 쓰시겠다 하라' 제하의 설교, 평신도지도부장 김우혁 목사(원대교회)와 박중한 남선교회연합회장의 축사,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전회장 권복주 장로의 감사패 수여와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오성희 회장은 직전회장 이순희 장로를 비롯해 총회에 참석한 전회장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며 "선배 여전도회원들의 정신과 헌신을 이어받아 한마음으로 선교에 힘쓰는 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대구동노회 여전도회는 오는 5월 19일 진해해군사령부와 해군사관학교 등을 방문해 군장병들과 군선교 사역자들을 격려할 계획이며, 11월로 예정돼 있는 바자회를 위한 준비도 진행하고 있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오성희 <부>이경자 신영자 ▲서기:박종순 <부>이혜숙 ▲회의록서기:신현옥 <부>정영희 ▲회계:김성희 <부>권건님 ▲특별회계:김애향 <부>최향림 ▲총무:김말순 <부>도임순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