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노회 여전도회 제45회 총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5년 04월 21일(화) 15:57

【포항노회 연합회】포항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3월 24일 늘사랑교회(최득섭목사 시무)에서 제45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에 김순자 권사(기쁨의교회ㆍ사진)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정명숙 권사(포항제일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개회예배는 김순자권사의 기도, 포항노회 노회장 황수석 목사(포항광성교회)의 '빌려드립시다' 제하의 말씀, 노회 평신도위원장 박해윤 장로(포항장성교회)와  남선교회연합회 회장 김정섭 장로(기쁨의교회)의 축사,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전회장 이숙자 장로(동광교회)의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여전도회 활동에 적극 협력한 이상학 목사(포항제일교회)가 감사패를 받았다.

예배 후에는 연합찬양단 발표회가 이어졌으며, 헌신예배와 특강 시간엔 신임 부회장 김춘호 권사(포항제일교회)가 기도하고 최득섭 목사가 '주님이 기억하시는 사람' 주제로 강연했다.

오는 27~28일 서울 여전도회관에서 열리는 제26회 지회장 수련회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김순자 회장은 "하나님의 뜻에 따라 주어진 자리에서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감당하며 한마음으로 복음전파에 힘쓰는 포항연합회 회원들이 되자"고 요청했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김순자 <부>김춘호권사 ▲서기:손필순 <부>이해빈 ▲회의록서기:한호선 <부>임해숙 ▲회계:최해순 <부>홍순금 ▲총무:박세옥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