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남노회 연합회 제82회 총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5년 04월 14일(화) 14:12

【대구동남노회 연합회】대구동남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3월 18~19일 하늘담은교회(남정우목사 시무)에서 "약속하신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수14:12)"를 주제로 제82회 총회 및 제116회 사경회를 갖고 금윤숙 권사(효목제일교회ㆍ사진)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첫날 열린 제116회 사경회는 20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문화 회장의 사회로 시작됐으며, 대봉교회 카라중창단의 찬양에 이어 김태범 목사(삼덕교회)가 '사랑이란?'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둘째날 드려진 제82회(대구동남 제7회) 총회 개회예배는 실행위원, 전회장단, 내빈 등이 함께한 가운데 하늘담은교회 하늘담은소리중창단의 찬양, 대구동남노회 부노회장 김태곤 목사(주은교회)의 '무릎을 꿇고 빕니다' 제하 설교, 노회 신학교육훈련부장 최재옥 목사(선남교회)의 축사,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전회장 민경자 장로(장위중앙교회)의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날 예배에선 하늘담은교회 남정우 목사가 감사패를 받았으며, 이선희 직전회장이 명예실행위원에 추대됐다. 

이어진 총회에선 각종 회무처리와 함께 새임원을 선출하는 한편, 새 회기에도 한마음으로 결단해 주신 사명에 순종하고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다음은 이날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금윤숙 <부>김성숙 ▲총무:배계순 <부>안은순 ▲서기:주광숙 <부>엄금란 ▲회의록서기:도영미 <부>송미연 ▲회계:설혜선 <부>한이남 ▲특별회계:이은주 <부>배문희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