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동노회 19회 정기노회

[ 교단 ] 100회 총회 총대 선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5년 03월 24일(화) 11:35

【광주】광주동노회는 지난 16일 일곡중앙교회(정연수 목사 시무)에서 '그리스도인,복음으로 사는 사람'을 주제로 제19회 정기노회를 개최해 총회 총대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특히 노회는 총회 총대 선거에서 전자투표를 시행해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쉽고 빠르게 개표해 회무의 원활한 진행에 효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노회원 339명, 언권위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노회 개회예배는 공동영 목사의 인도로 김기준 장로의 기도, 송재건 목사의 성경봉독, 서울서북노회장 박명석 목사의 '자랑스러운 복음' 제하의 설교, 정병권 장로의 봉헌기도, 나정대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이날 노회에서는 노회 교회성장운동본부(본부장:공동영) 발대식을 가졌으며, 부총회장 채영남 목사(본향교회)가 '주님의 피로 사신 교회' 제하의 설교를 했다. 또 참석자들은 △전도대행진 △평신도 활성화 △노년세대와 다음세대 등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했다. 이외에도 참석자들은 '동반성장,균형성장,지속성장,교회성장-할수있다'의 구호를 외치며 교회 성장운동에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노회에서는 최미경 전도사 외 12명이 목사 안수를 받았다.

다음은 총대 명단.
목사:채영남 공동영 신은수 김재영 리종기 박영기 정연수 나정대 서진선 허태호 김광훈 임부성 서병갑
장로:오춘환 박창희 김훈중 이성기 박명주 정병권 김용 정구성 김상순 서윤종 김덕철 박용수 정지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