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노회 제164회 정기노회

[ 교단 ] 총회 총대 선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5년 03월 17일(화) 16:45

【전북】전북노회 제164회 정기노회가 지난 10일 예은교회(이병우 목사 시무)에서 열려 총회 총대를 선출하고 규칙을 개정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240여 명의 노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정기노회 개회예배는 노회장 김기범 장로 (주님의교회)의 인도로 부노회장 장부산 장로(예은교회)의 기도, 총회교회성장운동본부 사무총장 정해우 목사(명륜교회)의 '부흥의 진원지' 제하의 설교, 부노회장 고영환 목사(금성교회)가 집례한 성찬식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노회는 이날 교회성장운동본부 발대식을 갖고 교회성장운동에 집중하기로 했다.

한편 개회예배 후 열린 회무처리에서는 상비부서 및 상임위원회, 시찰구역 조정의 건 등 개정된 헌법에 따라 규정을 정비, 개정했다. 또 총회 총대를 선출했으며 송백용 목사를 공로 목사로 추대했다. 한편 14일 금성교회에서 열린 목사안수예식에서는 김혁수(전주강림교회) 하성재(덕천교회) 박성규(피플플러스선교회) 김종현(우방교회) 심경숙(에벤예셀기도처) 진정아(번성하는교회) 최숙희(전성교회) 김영은(소양교회) 정미선(소생교회) 이유미(전주시온성교회) 김정순(운주교회) 전도사가 목사안수를 받았다.

다음은 총회 총대 명단.
▲목사:조찬호 이병우 황세형 임광영 방운술 고영환 양인석 이동민 고석금 심태식
▲장로:김기범 장부산 김성수 윤여식 안영환 조일래 신진철 전상문 조희현 박정옥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