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이즈업코리아운동본부 2015년도 정기총회 개최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5년 02월 13일(금) 14:21
   
▲ (사)라이즈업코리아운동본부가 올해도 '예수님의 품성닮기 100만인 운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사진은 지난 2월 12일 열린 창립 18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정기총회에 참석한 관계자들.

전국적으로 품성교육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사)라이즈업코리아운동본부(대표회장:채영남)가 창립 18주년 기념예배 및 정기총회를 12일 한국기독교회관에서 진행했다.

법인이사장 박지태 목사의 사회로 열린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정관개정을 통해 임원에 있어 후원과 업무 활성화를 위한 상임대표 1인을 두기로 했다. 또 법인임원 선출과 본부조직 인준을 하고, 2014년도 사업 결산보고를 받은 후 올해 사업계획을 점검했다.

라이즈업코리아는 지난해 품성 지도자 양성교육과 '예수님의 품성 닮기 100만인 운동'에 집중했다. 품성 100만인 운동은 자체 발간한 '예수님의 품성 닮기' 교재를 활용해 한국교회 성도 100만명이 참여하는 품성교육 사업이며 올해도 교회와 기관, 군부대 등에서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총회 후에는 품성강사 원우회 1~3기 총동문회 창립총회가 열렸다. 이들은 본부가 주최한 품성교육 강사과정인 품성에 대한 이해, 경쟁력, 기독교세계관, 계발, 교육훈련, 리더십, 생활적용, 선교 등의 강의를 수료했다.

한편 감사예배는 공동회장 이무웅 목사의 사회로 열려 대표회장 채영남 목사의 설교, 품성교육원장 안영로 목사의 축사, 명예이사장 김동권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