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청 67차 정기총회

[ 교단 ] 신임회장 김동길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5년 02월 12일(목) 15:36

대한예수교장로회 청년회전국연합회(총무:김소형)는 지난 7일 대구동노회 성빈교회(강성문 목사 시무)에서 제67차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원단을 구성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내가 네게 보여 줄 땅으로 가라'를 주제로 열린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신임회장에 김동길 청년을 선출하는 등 새 회기 임원단을 구성하고, 67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전국 노회 장청 재건 등 청년 선교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한편 정기총회에서는 청년선교 활성화를 위해 우수 동역자에게는 총회장 표창 상신을 진행하기로 했으며, 총회 방청단을 확대해 청년들이 총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또 정기총회에서는 장청 산하 청년선교위원회가 총회 특별위원회인 청년위원회와 연계해 청년사역에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정기총회 후에는 지역 장청의 사업보고 및 현장방문을 통해 청년선교 플랫폼 구축에 집중할 계획이다.

김소형 총무는 "청년선교에 대한 총회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청년들을 위한 교회와 노회의 관심도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67회 장청은 청년사역의 실천을 위한 도약의 해로 삼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김동길 <부>권오중 김민수 ▲서기:박선주 ▲회의록서기:김보환 ▲회계:이현민

임성국 limsk@pckworld.com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