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연합당회 58회 정기총회

[ 교계 ] 신임회장 이정원 목사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5년 02월 03일(화) 14:51

서울시연합당회는 지난 2일 한소망교회(류영모 목사 시무)에서 제58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회장에 이정원 목사(주하늘교회)를 선출하는 등 신임원단을 구성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신임회장 이정원 목사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서울시연합당회의 귀중한 직책을 맡게 돼 마음이 무겁다. 한국교회가 웃을 수 있도록 모두의 마음을 모으고,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며 이를 위해 "시니어세대 뿐만 아니라 다음세대, 청소년 세대, 이주민에게도 희망을 주는 운동을 펼치고, 세상을 살리는 힘을 모으는 서울시연합당회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인사했다.

서울시연합당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이정원 목사의 인도로 박순태 장로의 기도, 김용환 장로의 성경봉독, 직전회장 류영모 목사의 '부흥의 세대여 다시 얼어나라' 제하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열린 특강에서는 증경총회장 김동엽 목사(목민교회)가 '목사와 장로의 아름다운 협력 관계'를 주제로 강의하고 서울시연합당회 회원 교회들의 연합과 일치를 강조했다.

한편 총회에는 서울강남지역노회협의회 회장 조재호 목사(고척교회)를 비롯한 임원들이 참석해 인사했다. 또 신ㆍ구 임원교체, 58회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심의하고, 전회장단 초청 간담회, 은퇴목사ㆍ은퇴장로 초청회, 임원수련회, 회원노회 노회장 초청 간담회 등을 진행하기로 결의했다.

다음은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이정원 <부>김준기 안응섭 ▲총무:강무영 ▲협동총무:최내화 박계균 박순태▲서기:김용환 <부>이종열 ▲회계:함용호 <부>백남봉 이상복 이정상 한안술 이치성 임영규 이재수 권문선 하충열 이진수 ▲감사:유명호 김두일
임성국 limsk@pckworld.com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