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신대 10일 총장 이ㆍ취임식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4년 10월 10일(금) 17:10
   
▲ 부산장신대학교 총장 이취임식이 10일 진행됐다.

학교법인 부산장신대학교 총장 이ㆍ취임식이 10일 교내 채플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예식은 이임하는 제4대 총장 최무열 박사의 노고를 격려하고, 제5대 총장에 취임하는 김용관 박사를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예식은 이사 최현규 목사의 사회로 열려 이사 심창근 목사의 기도, 이사 김근호 장로의 성경봉독, 총회부총회장 채영남 목사의 설교, 최무열 박사의 이임사, 이사 민영란 목사의 신임총장 약력소개, 김용관 박사의 취임사, 이사장 정봉기 목사의 격려사, 명예총장 김창인 목사와 전국노회장협의회장 김태영 목사의 축사, 총동문회장 배동호 목사의 축하패 전달, 이만규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김용관 신임총장은 취임사를 통해 "부산장신대 졸업생으로서 모교에 대한 자긍심과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부산장신대가 교회와 지역사회를 더욱 폭넓게 섬기는 기독교대학으로 발전하길 바라며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고 말했다.

또 김 총장은 "노회와의 원활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경쟁력있는 지역기반 대학으로서 각종 인프라 구축을 통한 최고의 기독교대학으로 성장시키겠다"며 "무엇보다 겸손하고 성실히 총장직을 수행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