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업코리아 '품성교육 100만인 운동' 전개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4년 10월 01일(수) 13:52
   
▲ (사)라이즈업코리아는 최근 회의를 열어 '품성 교육 100만인 운동' 전개하기로 결정했다.

(사)라이즈업코리아운동본부가 '예수님의 품성 닮기 100만인 운동'을 전개한다.

라이즈업코리아는 최근 자체 발간한 '예수님의 품성 닮기' 교재를 활용해 한국교회 성도 100만명이 참여하는 기독교 품성교육 운동을 조만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운동은 한국사회의 갈등을 극복하고 그리스도인의 사회적 이미지 실추를 회복하기 위해 '예수님의 품성을 배우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운동은 교재에 나온 지침에 따라 하루에 한가지의 품성덕목을 학습하고 생활에 적용하면서 훈련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훈련 시작 일자를 정하고 교회나 가정, 직장, 학교 등에서 교재에 나온 21개의 품성덕목을 매일 개인적으로 학습하면 된다.

법인이사장 박지태 목사는 "교회의 경우 교재를 갖고 전교인이 개인적으로 참여하게 하고, 기관은 물론 가정이나 소그룹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며 "이에 대한 지역순회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100만명 이상 참여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이즈업코리아 품성교육원장 안영로 목사(본교단 증경총회장)는 "이 운동을 통해 그리스도인의 신앙성숙과 성경적인 자기계발을 기대할 수 있다"며 "더불어 한국교회의 거룩성 회복과 대사회 이미지 쇄신에도 도움을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사)라이즈업코리아 품성교육원은 품성교육 강사과정을 모집한다. 일정은 10월 20~23일 경기도 광교산 수양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품성교육원으로 전화(02-747-0695)하면 된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