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여, 잠자던 신앙을 깨워라

[ 문화 ] 오직 주님만 알아가는 삶1(김삼환/넥서스CROSS)

최은숙 ches@pckworld.com
2014년 03월 28일(금) 16:33

새벽 미명에 기도하시며 이 땅에서의 사역을 감당하셨던 예수와 같이 잠자던 신앙을 깨워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된 사명을 감당해야 하는 성도는 과연 어떤 삶을 살아야 할까?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참 성도가 되기 위해서는 어떤 무장이 필요할까? 이 책은 흔리고 삐뚤어진 성도의 바르지 못한 자세를 교정해주고 참 모습으로 거듭나게 해 줄 교재다.

낮고 낮은 신앙 속에 오직 주님만으로 가득 채워갈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고 있는 이 책에 대해 저자는 "어떤 사람이라도 성실하게 믿음의 훈련을 받는다면 하나님 나라를 위해 쓰임받을 수 있다"면서 "많은 유혹과 도전이 있는 이 시대 성도들에게 오직 주님의 신앙으로 훈련받아 세상이 감당하지 못할 믿음의 사람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다고 소개했다.

이 교재는 모두 24단원으로 구성됐으며 구역 또는 소그룹 모임을 통해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인도자용과 구성원용으로 나뉜다.

한 주에 한과씩 진행한다면 총 144주의 시간이 필요하며 각 단원은 하나의 주제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 특징. 한편 이 책은 오직 주님만 알아가는 삶에 이어, 닮아가는 삶, 동행하는 삶, 예배하는 삶까지 4단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