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예비역 군종목사 선교대회 및 군선교 정책세미나' 개최

[ 교단 ] 총회 군농어촌선교부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4년 03월 07일(금) 14:45

본교단 '예비역 군종목사 선교대회 및 군선교 정책세미나'가 오는 25일 오전 11시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다. 이날 예배에서는 총회장 김동엽 목사(목민교회)가 설교하고, 임성빈 교수(장신대)가 '한국교회의 미래와 군선교 정책'을 주제로 강의한다.
 
총회 군농어촌선교부(부장:이상진, 총무:서광욱)는 지난 6일 부서 사무실에서 제98-3차 총회군농어촌선교부 임원회를 열어 이같이 결정하고 대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또 임원회는 군선교 전문역량 강화를 위한 재교육차원에서 '제3회 문화목회 콜로키움'에 군선교사역자 5명을 참석시키고, 이를 위한 교육비를 지급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25사단 70연대, 정보사령부 군선교현장을 방문해 장병 위문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또 오는 5월 8~9일에는 군선교교역자 수련회, 5월 20~22일에는 군종목사 수련회를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개최해 군선교사역자들을 격려하기로 했다.
 
한편 임원회는 총회농촌선교센터의 '흙집짓기' 교육사업도 승인하고 교육생도 모집하기로 했다. 또 오는 4월 10일 생명의 쌀 나눔 운동본부와 MOU를 체결해 총회 주제 캠페인 실천에 적극적으로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임성국 limsk@pckworld.com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