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대원 총동문회 송년의 밤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3년 12월 04일(수) 14:02
동문 한자리, 새해 소망 나눠
  
평신도교육대학원 총동문회(회장:박순태) 주최 제10회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3일 영락교회 50주년기념관 드림홀에서 개최됐다.
 
연말마다 평대원 동문과 가족이 모여 친교를 나누는 송년의 밤은 경건예배, 인사 및 축하, 축제 한마당 등으로 진행했다. 경건예배는 총동문회장 박순태 장로의 인도로 열려 직전회장 김의홍 장로의 기도, 서기 최상헌 장로의 성경봉독, 연동교회 이성희 목사의 '여성시대의 강한남성' 제하의 설교와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열린 인사 및 축하 시간에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장 노복현 장로와 평신도교육대학원 이사장 표명민 장로의 격려사 및 장로교육원 총동문회장 김용재 장로의 축사가 있었다.
 
3부 축제 한마당은 성악가들의 찬양과 플루트 및 색소폰 연주 등으로 진행된 후 행운권 추첨으로 마쳤다.
 
총동문회장 박순태 장로는 "한 해를 보내면서 그동안 만나지 못한 동문들이 한자리에 모여 안부도 묻고 새해 소망을 함께 나눴다"고 밝혔다.
 
한편 평신도교육대학원은 제27기 신입생을 내년 2월 12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본교단 남선교회 회원 및 타교단 남선교회 지도자로서 만 68세 이하인 자만 등록이 가능하며 입학하면 신학서론, 기독교 교육개론, 한국교회사, 구약학 개관, 신조학, 신약신학, 예배학 개론, 기독교 영성훈련, 현대신학 등으로 배운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