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YMCA '2013년 후원의 밤'

[ 교계 ]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3년 11월 22일(금) 09:25
한국YMCA 100주년 기념사업 후원서 약정
 
창립 100주년을 앞둔 한국YMCA전국연맹(이사장:안재웅, 사무총장:남부원)이 지난 19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YMCA 지도력 양성과 평화운동을 위한 2013년 후원의 밤을 개최했다.
 
'민족과 함께 한 YMCA, 새로운 백 년의 약속'을 주제로 열린 이번 후원의 밤에는 전국 45개 YMCA를 비롯해 시민사회, 교계, 정치계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해 한국YMCA 100주년 기념사업 후원서를 작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재웅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YMCA가 앞으로 100년의 약속을 다짐하기 위해, 이 시대의 청년 지역사회 한반도 및 세계 가운데 '생명의 물결 평화의 바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후원의 밤에는 한국YMCA 100주년기념사업을 위해 고액을 기부한 △허상보 재단이사장(한국YMCA전국연맹) △정우영 이신호 부이사장(한국YMCA전국연맹) △신관우 이사장(부산YMCA) △황진 실행이사(한국YMCA전국연맹) △정선용 재정이사(한국YMCA전국연맹) △김경민 사무총장(대구YMCA) 등에게 경회 상성규 화백의 '십자가 위의 예수그리스도' 수묵화를 전달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