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회 여전도회 실행위원 및 각부 위원 연수회

[ 여전도회 ]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13년 10월 04일(금) 10:55
"작은자 사랑 더 풍성했으면"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신성애) 산하 7개 부서와 8개 특별위원회가 서로의 사업을 이해하고 강화해 선교의 결실을 거두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지난 1일 여전도회관 강당에서 제35회 실행위원 및 각부 위원 연수회가 '모든 사람과 더불어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히 12:14)'를 주제로 열렸다.
 
△여전도회 전문인 육성 △위원의 역할 인식과 지도력 강화 △제78회기 각부 사업 추진 등을 위해 모인 이날 연수회에서는 본회 실행위원 각부 위원 특별위원회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78회기 사업소개와 비전, 각 부서 및 특별위원회별 협의회 등을 진행하며 보다 희망적인 여전도회를 위한 청사진을 그렸다.
 
이날 참석한 신임회장 신성애 장로는 "78회기 '약속하신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주제와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표어아래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도하심을 따라 78회 총회에서 결의된 선교 교육 봉사의 3대 목적 사업을 잘 수행해 나가자"고 회원들을 독려하고, "특별히 중점사업으로 선교의 지경을 넓히며 계속교육원을 통해 모든 회원들이 훈련을 받아 교회와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여성지도자로 많이 배출돼야 할 것"이라고 피력했다. 이어 신 회장은 "작은자복지재단 창립 40주년이 되는 해이고 본 교단 주제도 '그리스도인 사랑을 나누는 사람들'인 만큼 작은자를 통해 사랑을 전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진행된 개회예배는 기획행정지원부장 민경자 장로의 인도로 부회장 김경원 권사의 기도, 장흥길 목사의 '회개치 아니하면' 제하의 말씀, 신임회장 임명장 수여, 실행위원 소개 등으로 진행됐으며 폐회예배에서는 제31회 선교대회 제3차 준비기도회를 주제로 △제31회 선교대회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순조롭게 준비될 수 있도록 △제31회 선교대회를 통해 130만 여전도회원들이 선교에 더욱 헌신할 수 있도록 △제31회 선교대회를 통해 여전도회의 선교 방향과 정책 제시에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합심기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