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차 CBMC 한국대회

[ 교계 ]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3년 08월 16일(금) 10:42
한국기독실업인회 '믿음으로 도약하자'
 
   


설립 60주년을 맞이한 한국기독실업인회(회장:김승규) '제40차 CBMC 한국대회'가 14~16일까지 전남 여수시 수정동 여수엑스포해양공원에서 열렸다.
 
'믿음으로 도약하자'를 주제로 40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대회는 기독실업인회에 맡겨진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고, 회원 간 친목을 도모하며, 비즈니스 정보 교류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첫째 날, 60주년 감사의 축제를 슬로건으로 진행된 대회는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CBMC 60주년 역사, 걸어온 발자취 조망, 감사와 축제의 시간, 지회별, 해외팀 모임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유치부와 초등부, 중ㆍ고등부, 대학부 등 회원 자녀들이 참석한 '자녀캠프'가 여수엑스포홀과 여수은파교회, 신풍 애양원, 유캐슬호텔 등에서 열려 다음세대에 비전을 제시했다.
 
김승규 회장은 "휴전 후 60년이 지난 오늘, 대한민국은 전 세계 10대 경제 대국 중 하나로 우뚝 서게 되었고, 도움을 받던 나라에서 도움을 주는 나라로 변모했다. 여기에는 우리 국민들의 피와 땀과 눈물, 그리고 기독실업인과 전문의들의 끊임없는 기도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이번 한국대회를 통해서도 하나님께서는 우리 가정과 일터에 새로운 도약과 회복의 축복을 부어주실 것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