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서울국제성시화대회 설명회 및 기도회'

[ 교계 ]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3년 08월 02일(금) 09:32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세계성시화운동본부(공동총재:전용태)는 지난 7월 29일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 시무)에서 '2013 서울국제성시화대회 설명회 및 기도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 앞서 열린 예배는 최낙중 목사(해오름교회)의 인도로 이종승 목사(경남성시화운동본부 상임회장)의 기도,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의 '누구를 위하여 성을 쌓는가' 제하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소강석 목사는 "성시화운동본부는 복음을 편만하게 전하고, 깨끗하고 거룩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세계성시화운동본부가 한국교회의 새로운 대안과 돌파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 △한반도 통일 △한국교회 △세계선교 △2013 서울국제성시화를 위해 원종국 감독(강원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채영남 목사(광주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강학근 목사(대구성시화운동본부 상임회장), 이병진 목사(전북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최영섭 목사(인천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가 인도한 특별기도시간에 합심으로 기도했다.
 
이어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측은 설명회를 통해 오는 10월 16~17일 여의도순복음교회와 파주 임진각에서 '평화의 물결, 한반도를 덮게 하소서! 성시화의 물결, 서울에서 세계로!'를 주제로 2013 서울국제성시화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에서는 세계성시화대회, 역사 문화지 탐방, 한반도 평화를 위한 기도회, 북한성시화 전략, 서울선언문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