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노회 연합회 임원단 수련회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3년 07월 15일(월) 11:53
   

【남원연합회】 남원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임현자)는 지난 7월 11일 오전 동북교회(김범준 목사)에서 여전도회 연합의 새로운 도전을 위해 31교회, 166명의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주께서 주의 크심과 주의 권능을 주의 종에게 나타내소서(신 3:24)'를 주제로 제22회 임원단 수련회를 개최했다.

임현자 회장(임실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조은숙 부회장(영락교회)의 기도에 이어 김범준 목사(남원동북교회)가 사도행전 10장 34~35절을 중심으로 '깨달았도다'제하의 설교와 남선교회 연합회장 김종록 장로(주천교회)의 격려사, 임현자 회장의 인사말씀 후 지도위원장 이남식 목사(산성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특강은 CCM 가수이며 찬양과 말씀 사역을 하는 김종찬 목사(말씀과 찬양의 교회)가 고린도후서 12장 7~10절 말씀을 '육체의 가시'라는 제목으로 찬양과 말씀으로 전했으며, 참석한 모두 여전도회 임원으로서의 사명감 회복과 함께 힐링의 기회를 가졌다.

임현자 회장의 인도와 한현자 전회장(임실교회)의 기도, 정해진 성경 신ㆍ구약 다함께 읽기, 수련회 개최 목적에 부합한 결단의 합심 기도 후 여전도회가를 힘차게 제창하며 폐회예배를 마치고 특강 강사 김종찬 목사와 함께 기념촬영 후 다음 수련회를 기대하며 모든 일정을 마쳤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