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남장로협 선교대회, 경건 훈련ㆍ사명 고취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3년 06월 20일(목) 09:19

   

서울강남장로협의회(회장:장현희) 제3회 야외 선교대회가 18일 공주원로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개회예배에 이어 공주원로원 투어, 임은빈 목사 초청 선교집회, 노회별 친교시간 등으로 진행됐다. 개회예배는 회장 장현희 장로의 인도로 열려 직전회장 조종수 장로의 기도, 공주원로원 원목 최종목 목사의 설교, 공주원로원을 위한 헌금 및 회계 조한원 장로의 봉헌기도, 최종목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선교집회에서는 임은빈 목사(동부제일교회)가 '경건훈련'을 제목으로 해 "범사에 유익한 경건에 이르도록 스스로를 연단할 것"을 독려했다.
 
이번 대회에 대해 회장 장현희 장로(든든한교회)는 "섬기는 교회와 생활의 현장에서 선교의 사명을 묵묵히 충성스럽게 감당하는 서울강남장로협의회 소속 장로들이 선교대회를 갖고 선교의지를 다졌다"며, "이 시대 하나님께서 장로들에게 주신 사명을 깨닫는 귀한 시간이 됐다"고 의미를 밝혔다.
 
서울강남장로협의회는 영등포, 안양, 경기, 서울남, 서울관악, 서울동남, 서울강동, 서울강남, 서울서남, 부천, 인천, 인천동 노회 소속 장로들이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