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들과 한국교회 회복 위해 기도할 것"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3년 06월 05일(수) 15:03
평신도교육대학원 이사장 표명민 장로 취임
 
   

장로회신학대학교 부설 평신도교육대학원 이사장 이ㆍ취임식이 지난 3일 장신대 교회음악관에서 열렸다.
 
이날 예식은 이사장을 이임하는 정달영 장로(홍익교회)의 노고를 격려하고 취임하는 표명민 장로(동막교회)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표명민 장로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제67대 회장을 역임했으며, 평대원을 4기로 수료했다.
 
정달영 장로는 이임사를 통해 "섬김의 기회를 주어서 감사하다"며, "평대원 수료생들이 의인의 역할을 잘 감당하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표명민 장로는 취임사에서 "덕을 쌓고 보탬이 되는 이사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평대원 동문들 모두 한국교회 침체와 분쟁의 시기에 발전과 화해의 중재자가 될 수 있도록 기도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개회예배는 교무위원장 김경진 목사의 인도로 열려 총동문회장 박순태 장로의 기도, 이사 이재수 장로의 성경봉독, 동막교회 곽재욱 목사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제2부 이임 및 취임식은 운영위원장 최호철 장로의 사회로 열려 이사 설용호 장로의 약사보고, 이임사 및 공로패 증정, 이사 최내화 장로의 취임 이사장 약력 소개, 취임사, 남선교회전국연합회장 노복현 장로의 축사 후 장신대 김명용 총장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