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신대 총동문회 제55회 정기총회 개최

[ 교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3년 05월 31일(금) 17:09
   

【경주=신동하 차장】부산장신대학교 총동문회 제55회 정기총회 및 총동문대회가 지난 5월 30~31일 경주 현대호텔에서 진행됐다.
 
전국 동문 부부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한 이번 총회에서는 개회예배 후 주요 회무인 임원 개선이 이뤄졌다. 신임 총동문회장은 수석부회장이 승계하는 회칙에 따라 이종삼 목사(갈릴리교회)를 추대했으며, 수석부회장은 배동호 목사(창성교회)가 선출됐다.
 
이종삼 목사는 "동문들 간 단합하게 하고 목회영역을 넓혀가도록 이끌어주며 다양한 정보도 제공할 것"이라며, "현재 재학 중인 후배들에게는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밝은 미래를 내다보며 열심히 노력하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정기총회에 앞서 열린 총동문대회에서는 명예이사장 정종성 장로와 이성만 장로 등 2명에게 특별공로상이 수여됐다. 또 동문 가운데 목회(백쌍윤 목사), 학원선교(김용관 목사), 세계선교(이상걸 목사), 복지선교(오영화 목사) 등 4개 부문에서 모범을 보인 이들을 선정해 장한동문상을 시상했다.
 
이번 대회에 앞서서는 동문 화합을 목적으로 제1회 총동문회 지역(노회)별 찬양대회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천영호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대회에는 모두 4개 팀이 참여해 선의의 경쟁을 벌였다.
 
한편 개회예배는 김종경 목사의 인도로 열려 김명곤 목사의 기도, 황해성 목사의 성경봉독, 인명진 목사의 설교, 서명길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다음은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이종삼 ▲수석부회장:배동호 <부>이상걸 김기동 황형찬 신광열 여두기 박창재 손윤탁 김갑현 강상국 서성규 김두호 박수진 한희숙 ▲사무총장:임현백 ▲수석총무:임종혁 ▲총무:이수갑 임봉집 김형수 계춘희 신태복 ▲서기:황해성 <부>차종환 ▲회계:천영호 <부>윤희우 ▲감사:김종경 정영도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